로카 365 loca365 롯데 카드 캐시백 실적 혜택 연회비



로카 365

롯데 로카 365 카드 실적 혜택 연회비

로카 365카드는 국내 가맹점에서 2~3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또한, 연 최대 438,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카365 실적으로 직전 1개월간의 기준실적 합계가 5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생활업종에서는 아파트 관리비, 공과금, 교통비, 보험료 등을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로카365 캐시백(연회비)혜택도 있습니다. 가입시 참고하세요.

생활업종에서는 월 최대 36,50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롯데카드 로카365 연회비

loca 365 연회비

연회비는 해당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매년 지불해야 하는 비용입니다. Master Master, Amex Amex, 국내 전용 카드 모두 기본 연회비와 제휴 연회비가 있으며, 이를 합산한 총 연회비는 20,000원입니다. 또한, 가족카드를 발급받는 경우에는 연회비가 13,000원 추가됩니다.

카드별로 청구되는 연회비는 해당 카드의 기본 연회비와 제휴 연회비를 합산한 금액입니다. 또한, 하이패스 신청 가능한 카드를 선택한 경우에는 연회비가 추가적으로 발생합니다.

카드 신청 단계에서 정확한 연회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가 높을수록 카드의 혜택이 더욱 풍부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적절한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카 365카드


아파트 관리비와 도시가스비, 전기료에 대해 할인 혜택

이번 달 아파트 관리비 1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할인한도는 월 5천원입니다. 할인 대상은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50만원 이상(본인, 가족카드 합산) 이용한 경우입니다. 또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서도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만, 아파트 관리비와 도시가스비, 전기료의 경우 자동납부 건에 한해 혜택이 제공됩니다.

도시가스비와 전기료에 대해서도 동일한 혜택

이번 달 도시가스비와 전기료 1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할인한도는 월 5천원입니다. 할인 대상은 마찬가지로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50만원 이상(본인, 가족카드 합산) 이용한 경우입니다. 또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서도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만, 도시가스비와 전기료의 경우 자동납부 건에 한해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동통신비 결제일에 1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번 기회에 이동통신요금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해보세요.

이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 조건들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월 1회, 5천원 이내의 할인은 제공됩니다. 이동통신사로는 SKT, KT, LG U+가 선택 가능합니다.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50만원 이상(본인 및 가족카드 합산) 사용한 분들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한 건에 대해서도 혜택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이 할인 혜택은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건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인터넷, TV 등과 같은 결합상품이나 알뜰폰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이동통신비를 2~3개월 무이자 할부로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2~3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해외 및 일시불 이용 건을 할부로 전환하거나,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면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번 기회에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아보세요. 단, 무이자 할부로 결제된 건은 다른 결제일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트리밍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매달 1회, 최대 1,500원의 할인 혜택

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서비스로는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멜론, 지니뮤직, 디즈니플러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총 50만원 이상 이용하시거나 가족카드와 본인 카드를 합산한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을 2~3개월 할부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외 및 일시불 거래를 할부로 전환하거나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은 결제 건은 다른 결제일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존 혜택 대상인 직접 신청한 정기결제(자동이체) 이용 건 외에도, 앱마켓(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 결제와 같이 가맹점 구분이 불가능한 일회성 일반구매 결제 및 통신요금 내 합산 청구 건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트리밍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매달 1회, 최대 1,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서비스로는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멜론, 지니뮤직, 디즈니플러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총 50만원 이상 이용하시거나 가족카드와 본인 카드를 합산한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을 2~3개월 할부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외 및 일시불 거래를 할부로 전환하거나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은 결제 건은 다른 결제일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존 혜택 대상인 직접 신청한 정기결제(자동이체) 이용 건 외에도, 앱마켓(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 결제와 같이 가맹점 구분이 불가능한 일회성 일반구매 결제 및 통신요금 내 합산 청구 건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외식에서 배달앱을 이용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

이번 달 할인한도는 월 5천원입니다. 배달앱으로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그리고 쿠팡이츠가 있습니다. 이번 달 1일부터 말일까지, 본인 및 가족카드 합산으로 50만원 이상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서도 혜택이 제공됩니다.

혜택을 받으려면, 반드시 공식 앱을 통해서 결제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가맹점 직접 결제 건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배달앱에서는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합니다.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2~3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만, 해외 및 일시불 이용 건을 할부로 전환하거나, 할부 개월 수 변경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 결제 건은 다른 결제일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혜택을 적극 활용하여, 외식을 더욱 즐겁게 즐기세요!



대중교통 이용 시 시내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10%의 할인

할인은 결제일에 자동 적용되며 월 5천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50만원 이상(본인, 가족카드 합산)을 사용하신 경우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번 달에도 적극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교육에 대한 혜택

학습지를 이용하시는 경우 매월 결제일에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할인한도는 월 5천원이며,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본인 또는 가족카드 합산으로 50만원 이상 이용하신 경우에도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시는 경우에도 혜택이 제공되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혜택의 경우 오프라인 이용 건에 한해 제공되며, 일부 PG(결제대행) 업체를 통해 결제하실 경우에는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학습지를 2~3개월 무이자 할부로 결제하시는 경우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2~3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만, 해외 및 일시불 이용 건을 할부로 전환하거나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 결제 건의 경우 다른 결제일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이 점도 꼭 참고해 주세요.

금융권에서 제공하는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상품을 이용 혜택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할인 혜택으로, 결제일 당 10%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혜택의 할인한도는 월 5천원으로, 한 달에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50만원 이상(본인, 가족카드 합산) 이용하시면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 때,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시면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보험료 자동납부 건에 한해 혜택이 제공되며, 모든 간편결제(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이용금액은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전 보험사에 카드결제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또 다른 혜택을 제공합니다.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실 경우,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 때, 해외 및 일시불 이용 건을 할부로 전환하거나, 할부 개월 수 변경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 결제 건은 다른 결제일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OCA365 실적제외대상

이용실적 산정 시 제외되는 대상들은 꽤 많습니다. 그중에는, LOCA 365 카드가 아닌 롯데카드 이용금액, 모든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국세, 지방세,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초·중·고교 납입금, 대학등록금, LH·SH 공사 공공임대료, 부동산 임대료, 장애인 고용부담금, 오토·스마트 캐시백 신청 이용금액, 기프트·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 포인트충전, 상품권(모바일 상품권 포함)구매, 택시, 고속버스, 고속도로 통행요금, 무승인전표(자판기, 터널통행료, 항공 기내 이용), 벌금, 과태료, 민원 발급 수수료, 관세납부, 인지세, 송달료,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및 각종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이중에서도, 롯데카드 이용금액,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그리고 카드대출과 연회비, 이자 및 수수료 등은 많은 고객이 신경쓰고 있는 부분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이용실적에 반영되지 않으니, 이용실적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주 이용하는 대상들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로카 365,롯데카드 로카365,로카365 캐시백,로카365 실적,loca365,롯데카드 365,로카365카드,로카 365혜택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