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할인 임산부 청소년 다자녀 경로 군인 장애인 주차 학생 청년 승차권 할인제도 9가지



SRT 할인

SRT 할인 임산부 청소년 다자녀 경로 군인 장애인 주차 학생 청년 승차권 할인제도 9가지

SRT 할인에는 SRT-Green, SRT-Blue, SRT-White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SRT-Green은 SR 회원의 할인 프로그램으로,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대상자 등록 및 인증을 완료한 회원은 지정된 좌석을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SRT-Blue는 만 13세 이상 만 25세 미만의 청소년을 위한 할인 서비스이며, SR 회원이어야 합니다. 할인율은 지정된 좌석에 대해 10%입니다. SRT-White는 모범납세자에게 제공되는 할인 프로그램으로, 국세청에서 납세자의 날에 표창 등을 수상한 모범 납세자에게 제공됩니다. 할인 대상은 SR 회원으로, 모범 납세자로 국세청에서 표창을 수상한 분들이 해당됩니다. 할인율은 최대 30%입니다.



SRT는 여행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SRT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고 안전한 고속철도 시스템입니다.

또한, SRT는 일부 그룹에게 적용되는 공공할인도 제공합니다. 유아, 어린이,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그룹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SRT할인은 SR 홈페이지 또는 SRT 앱에서 할인승차권을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일 2회까지 할인을 적용할 수 있으며, 신분증 제시가 필요합니다. 할인권은 하루에 최대 2회, 한달에 최대 8회 이용 가능합니다.

SRT할인은 경제적인 이점을 제공하면서도 안전하고 빠른 이동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SRT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SRT할인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더 많은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SRT 할인, srt 임산부 할인,srt 청소년 할인,srt 다자녀 할인,srt 할인 쿠폰,srt 경로 할인,임산부 srt 할인,srt 군인 할인,srt play 할인,srt 장애인 할인,srt 할인 승차권,srt 주차 할인,srt 예매 할인,srt 학생 할인,srt 청년 할인,srt 할인 방법,Srt 할인,srt 할인 카드,srt 할인,srt 할인 제도

SRT 할인 제도

srt 임산부 할인


1. SRT 정기 승차권의 할인

SRT 정기 승차권의 할인 혜택은 매우 유용합니다. 이 승차권을 사용하면 지정된 구간을 가는 열차와 오는 열차로 각각 지정하여 1일 2회 왕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는 열차 #304 오송 (07:16) → 수서(08:03)을 타고, 오는 열차 #367 수서(19:30) → 오송(20:10)을 탈 수 있습니다. 또한, 열차 내의 좌석은 지정되지 않습니다. 만약 빈 좌석이 없을 경우에는 간이석 혹은 서서 이용해야 합니다.

정기승차권은 열차 당 최대 54매까지 발행됩니다.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조기에 매진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진된 열차를 승차권 없이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철도사업법 10조 및 여객운송약관에 따라 부가 운임을 부과합니다.

정기승차권은 동일 구간에 대하여 1계정 당 1매만 구매 가능합니다. 이 승차권은 1개월용 일반인은 50% 할인, 청소년은 6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0일용 일반인은 45% 할인, 청소년은 5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승차권의 이용 방법은 고객 이용편의 및 승차권 유통비용 절감을 위해 SRT 앱을 통한 스마트폰 승차권으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열차 당 수요에 따라 발매 수 제한이 있으며, 20~54매 (열차별 인원을 제한하여 안전 확보 및 차내 혼잡 최소화)로 발매됩니다.

할인율은 정기승차권 이용객의 경제적인 부담 완화를 위해 타 고속열차와 비슷한 수준(1개월권 50%)으로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정기승차권의 이용은 매우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이를 이용하여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SRT 주차 할인

SRT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주차 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고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SRT 주차 할인은 주차요금 최초 30분에 대해 3,000원을 내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 10분마다 1,000원씩 지불하셔야 합니다. 만약 하루 종일 주차하시려면 40,000원을 내셔야 합니다.

하지만, SRT 이용 고객 중에서 다둥이 2자녀를 둔 가정에 한하여 30% 할인이 적용되며, 경차, 장애인, 유공자, 그리고 다둥이 3자녀를 둔 가정에 대해서는 50%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SRT 주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SRT 임산부 할인 SRT-Pink

SRT 열차를 이용하는 임산부와 보호자 1명은 할인 대상이 됩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SR 회원으로 등록하고 인증 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할인율은 SRT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지정된 좌석을 30% 할인합니다. 열차 출발 20분 전까지 SR 홈페이지 및 SRT 앱에서 할인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하루에 두 번, 월에 열 번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기간은 출산 예정일을 기준으로 출산 예정일로부터 1년 이내까지 가능하며, 대상자 등록 후 인증을 우선적으로 필요로 합니다. 열차를 탑승할 때에는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이 할인 이벤트를 통해 임산부와 보호자는 SRT 열차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SRT 다자녀 가족 할인 SRT-Yellow

SRT 회원 중 만 25세 미만의 자녀 2명 이상이 있는 회원이 SR 홈페이지의 공공할인 이용신청에 등록하고 인증을 완료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족 중 최소 3명 이상(어른 1명 포함)이 SRT 열차의 지정된 좌석을 이용하는 경우, 어른 운임의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승차권은 SR 홈페이지 및 SRT 앱에서 열차 출발 20분 전까지 구매 가능하며, 1일 최대 2회, 월 최대 10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승차권 발권 시 가족 구성원의 이름을 기입하고, 승차 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제, 다자녀 가족들도 SRT-Yellow 할인을 이용하여 더욱 편리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SRT 기초생활 할인 SRT-Green

SRT-Green은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 한 SR 회원의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상자 등록 및 인증을 완료한 회원에게 SRT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지정된 좌석을 30% 할인해줍니다. 이 할인을 받으려면 열차 출발 20분 전까지 SR 홈페이지 및 SRT 앱에서 할인승차권을 구매하면 됩니다. 월 8회까지 1일 2회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을 받으려면 열차 승차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등록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매년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초생활수급자들이 경제적인 부담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SRT-Green 프로그램은 대상자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중요한 지원제도입니다.

srt 다자녀 할인


6. SRT 청소년 할인 SRT-Blue

SRT-Blue는 만 13세 이상 만 25세 미만의 청소년을 위한 할인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할인 대상 등록 및 인증 절차를 마친 SR 회원이어야 합니다. 할인율은 SRT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지정된 좌석에 대해 10% 할인해 드립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SR 홈페이지 및 SRT 앱에서 할인 승차권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두 번, 한 달에 여덟 번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열차 출발 20분 전까지 구매하시면 됩니다.

또한, 열차를 이용할 때는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렇게 SRT-Blue를 이용하여 젊은 청소년 여러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7. SRT 경로 할인, 장애인, 군인, 유아, 어린이, 국가유공자 할인

공공할인은 어린이,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일부 그룹에게 적용되는 할인입니다. 할인그룹 1과 중복할인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할인정보가 제공됩니다.

srt 경로 할인
  • 유아할인: 만 6세 미만의 아이 1명당 보호자 1명과 함께 탑승 시, 무임 또는 좌석 지정 시 운임 7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어린이할인: 만 6세 이상 만 13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운임 50% 할인이 적용됩니다.
  • 경로할인: 만 65세 이상의 어른에게는 주중 운임 30%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대체 공휴일 포함) 제외입니다.
  • 장애인할인: 장애인에게는 운임 30~50% 할인이 적용됩니다.
  • 국가유공자할인: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5·18민주유공자 등 일부 그룹에게는 연 6회 무임 또는 운임 50% 할인이 적용됩니다.
  • 군장병할인: 군장병에게는 운임 5%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특실 서비스 요금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일반실 운임에 대해서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8. SRT 모범납세자 할인 SRT-White

모범납세자 할인 SRT-White 프로그램은 국세청에서 납세자의 날에 표창 등을 수상한 모범 납세자에게 제공하는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모범 납세자로 선정된 이후, 국세청 모범납세자 담당부서를 통해 SR 회원 인증을 받은 후 최대 30% 할인된 지정된 좌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 대상은 SR 회원으로, 모범 납세자로 국세청에서 표창을 수상한 분들이 해당됩니다. 할인율은 SRT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최대 30% 입니다. 단, 특실 서비스 요금은 할인 대상이 아니며, 최저 운임 이하로는 할인되지 않습니다.

이 할인상품은 할인그룹 1과 중복할인이 가능하지만, 공공할인 및 할인그룹 2와는 중복할인 되지 않습니다.

할인권은 SR 홈페이지 또는 SRT 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최대 2회, 한달에 최대 8회 이용 가능합니다. 할인권 이용시 모범납세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등록된 본인 이외에 다른 사람이 이용하는 경우, 할인금액 회수 및 추가 부가 운임이 부과됩니다. 또한, 할인승차권을 다른사람에게 제공한 회원은 할인자격이 1년간 정지됩니다.



9. SRT 할인 쿠폰

운임할인쿠폰은 승차권 금액 중 운임에 해당하는 부분에 대해서 정해진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이 할인쿠폰은 열차 승차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또한, 최저운임(7,500) 이하 및 특실요금은 할인되지 않습니다.

SRT 할인 쿠폰 조회

특실업그레이드쿠폰은 특실 예매시 특실요금에 대하여 정해진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이 쿠폰도 열차 승차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할인쿠폰조회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할인쿠폰의 유효기간도 열차 승차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SMS로 전송된 할인쿠폰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페이지 하단의 쿠폰등록 버튼을 클릭하고, 전송된 쿠폰번호 및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RT 임산부 할인

이상으로 srt 임산부 할인,srt 청소년 할인,srt 다자녀 할인,srt 할인 쿠폰,srt 경로 할인,임산부 srt 할인,srt 군인 할인,srt play 할인,srt 장애인 할인,srt 할인 승차권,srt 주차 할인,srt 예매 할인,srt 학생 할인,srt 청년 할인,srt 할인 방법,Srt 할인,srt 할인 카드,srt 할인,srt 할인 제도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