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꿈 해몽의 의미들(새끼 쫓기는 물리는 호랑이 키우는 아기 태몽 죽이는 ) 43가지



사자꿈

사자꿈 해몽

사자꿈은 권위, 힘, 자신감, 용기, 통제력, 지배 등을 상징하며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물론 모든 경우가 그러한 것은 아니며, 상황과 함께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호랑이나 다른 동물들이 등장하는 경우에는 경쟁, 위협, 도전, 강력한 적 등을 상징하며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따라서 꿈 해몽은 그 상황에 맞는 해석이 필요합니다.



사자꿈, 새끼 사자 꿈 해몽, 호랑이 사자 꿈 해몽, 호랑이 꿈 해몽, 사자한테 물리는 꿈, 사자한테 쫓기는 꿈, 사자가 나오는 꿈 해몽, 새끼 사자 꿈, 사자 키우는 꿈, 사자 꿈 해몽, 바다 사자 꿈 해몽, 아기 사자 꿈 해몽, 저승 사자 꿈 해몽, 사자 나오는 꿈, 사자한테 물리는 꿈, 사자한테 쫓기는 꿈, 호랑이 사자 꿈, 사자와 호랑이 꿈, 사자를 죽이는 꿈, 사자 키우는 꿈, 호랑이 꿈, 사자 꿈 해몽, 사자 태몽, 아기 사자 꿈, 사자가 집에 들어오는 꿈, 저승 사자 꿈, 노인은 사자 꿈을 꾸고 있었다, 바다 사자 꿈 해몽, 새끼 사자 꿈 해몽, 아기 사자 꿈 해몽, 사자 꿈, 사자 꿈 해몽, 사자 꿈 풀이, 큰 사자 꿈, 저승 사자 꿈 해

사자 꿈 해몽 43가지 의미

1.사자 꿈: 권위, 힘, 자신감, 용기, 통제력, 지배 등을 상징하며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2.새끼 사자 꿈 해몽: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시작, 성장, 발전 등을 상징하며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3.호랑이 사자 꿈 해몽: 경쟁, 위협, 도전, 강력한 적 등을 상징하며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4.호랑이 꿈 해몽: 위협, 경쟁, 강력한 적, 불안정한 상황 등을 상징하며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5.사자한테 물리는 꿈: 어려움, 장애물, 권위, 힘 등으로부터 도망치기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음을 상징하며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6.사자한테 쫓기는 꿈: 스트레스, 불안, 두려움, 자신감 상실 등을 상징하며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7.사자가 나오는 꿈 해몽: 권위, 힘, 자신감, 용기, 통제력, 지배 등을 상징하며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8.새끼 사자 꿈: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시작, 성장, 발전 등을 상징하며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9.사자 키우는 꿈: 지도력, 선도력, 책임감, 자부심 등을 상징하며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10.아기 사자 꿈 해몽: 새로운 시작, 성장, 발전 등을 상징하며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11.사자 나오는 꿈: 권위, 힘, 자신감, 용기, 통제력, 지배 등을 상징하며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12.호랑이 사자 꿈: 경쟁, 위협, 도전, 강력한 적 등을 상징하며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13.사자와 호랑이 꿈: 경쟁, 대립, 갈등, 대립하는 가치관 등을 상징하며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14.사자를 죽이는 꿈: 대인관계에서의 갈등, 분노, 자신을 지키기 위한 방어 등을 상징하며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15.호랑이 꿈: 위협, 경쟁, 강력한 적, 불안정한 상황 등을 상징하며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16.사자 꿈 해몽: 권위, 힘, 자신감, 용기, 통제력, 지배 등을 상징하며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17.사자 태몽: 권위, 힘, 자신감, 위험, 도전, 성공 등을 상징하며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18.아기 사자 꿈: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시작, 발전, 성장 등을 상징하며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19.사자가 집에 들어오는 꿈: 자신감, 권위, 힘, 지배 등을 상징하며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20.노인은 사자 꿈을 꾸고 있었다: 지혜, 경험, 과거의 추억 등을 상징하며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21.사자 꿈 풀이: 자신의 권위나 지위를 확립하고 싶은 욕망,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부심 등을 상징하며 보통 부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22.큰 사자 꿈: 권위, 힘, 자신감, 용기, 통제력, 지배 등을 상징하며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23.저승사자와 강아지를 따라 산 넘고 물 건너 구름을 타고 저승을 갔다오는 꿈해몽: 온갖 고생과 산전수전으로 많은 체험을 하고 삶의 참 맛을 얻게 됩니다. 실제로 삶의 선과 악에 따라 신으로부터 심판을 받습니다.

24.용, 호랑이, 사자 등의 머리를 땅속에서 캐내거나 죽이고 얻는 꿈해몽: 큰 일의 중요한 부분이 성사되거나 권리 명예를 얻고 우두머리가 됩니다.

25.임산부가 사자나 호랑이를 피하는 꿈해몽: 태아가 유산이 되거나 일반적인 경우, 어떠한 상황에서 권리를 얻게 되더라도 곧 그것을 상실하고 일찍 사망 하기도 합니다.

26.사자하고 대화를 하는 꿈해몽: 높은 신분이나 직장 상사에게 사전 교감으로 계획된 일을 척척 해냅니다. 상봉, 면담, 토론, 회의, 모임 등이 있습니다.

27.호랑이나 사자가 자신 앞에 무릎을 끓고 있는 꿈해몽: 권력층 사람을 굴복시킬 수 있습니다.

28.호랑이나 사자를 피해서 도망치는 꿈해몽: 태아는 유산되고 일반인으로는 권리 상실, 사업 실패 등을 가져옵니다.

29.사자의 등에 올라 높다란 산꼭대기로 올라간 꿈해몽 : 직장에서 승진을 하여 지위가 높아지고 입신양명하게 될 징조. 합격,입학,당선 등을 암시하는 길몽

30.귀엽고 예쁜 새끼 사자가 자기 집 안으로 들어온 꿈해몽 :태몽으로, 새댁은 임신하여 똑똑한 아이를 낳게 될 징조

31.호랑이나 사자를 피해서 도망치는 꿈해몽: 태아는 유산되고 일반인으로는 권리 상실, 사업 실패 등을 가져옵니다.

32.사자를 타고 동물원 안으로 들어가는 꿈해몽: 국가 권력과 권세, 정당, 사회 단체, 지방 자치 단체, 군사 등 문무를 겸비한 훌륭한 인물이 되어 세상에 명성을 떨치게 됩니다. 입학, 승진, 의회 진출 등의 길조입니다.

33.동물원으로 소풍을 가서 사자나 호랑이를 보는 꿈해몽: 관청이나 공공기관에서 지도자와 관련하여 도움을 받게 되고 그로 인하여 성공하게 됩니다.

34.사자를 타고 높은 산 위로 올라가는 꿈해몽: 승진하여 직위가 높아지고 입신양명하게 됩니다. 입학,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의 길조입니다.



35.초원에서 많은 사자와 호랑이가 뒹굴며 노는 것을 보는 꿈해몽: 자신과 관련된 기관에 인재가 많아 도움을 받게 되거나 위인 전기류의 책을 써내거나 읽을 일이 생깁니다.

36.사자가 산봉우리에 올라서서 큰 소리로 울어대는 꿈해몽: 정치집단이나 사회 단체의 장이 되어 막강한 지휘봉을 쥐게 됩니다.

37.사자놀이를 구경하는 꿈해몽: 질병과 악귀가 침노하여 우환이 생깁니다. 반흉반길, 관람, 사고 등이 발생합니다.

38.사자가 사람의 몸에 다가와서 혀로 핥아주는 꿈해몽: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협조를 얻어 성공하게 됩니다. 행운이 있습니다.

39.사자, 호랑이, 곰 등의 맹수들이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 꿈해몽: 정당이나 사회 단체가 한 이익을 위해 혈투를 벌이게 됩니다. 소송, 싸움 등을 하게 됩니다.

40.시라소니떼가 사자나 맹수를 보고 공격하여 얼굴을 찢어 죽이는 꿈해몽: 어떤 일에 조직적으로 행동을 하여 확실하게 목적을 달성하게 됩니다. 자국의 선수들이 외국의 강팀을 물리치고 승승장구하여 결승에 올라가 금메달을 딴입니다. 강력범 일망타진, 대어를 낚는입니다. 군 전술, 전략 등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41.호랑이나 사자와 싸워서 이기는 꿈해몽: 큰 사업을 성취할 수 있고 권력층 사람을 굴복시킬 수 있습니다.

42.사자가 죽어서 해골만 남는 꿈해몽: 십 년 세도 없고 열흘 붉은꽃 없습니다. 라는 옛 속담이 있듯이, 인생은 무상하기만 합니다.

43.돼지를 해치려 오는 꿈해몽: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일을 시작하기 전에는 충분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합니다.



LEAVE A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