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Mr.Life 미스터라이프 실적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알뜰폰등 11가지 혜택 연회비추천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Mr.Life 미스터라이프

신한카드 Mr.Life는 365일 야간에도 주말에도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국내 연회비는 1만5천원, 해외 연회비는 1만8천원이며, 최대 1만8천원을 지급합니다. 신한카드 Mr.Life 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혜택요약을 살펴보면, 공과금부터 쇼핑까지 생활혜택이 10% 적용되며, 주요 생활영역에서 연간 최대6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신한카드 Mr.Life를 사용하면 생활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Mr.Life 혜택 11가지

1.신한카드 Mr.Life 연회비지원

이번 달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연회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받으세요. 이벤트는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합니다. 이번에 새로 카드를 발급받은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연회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으며, 캐시백 혜택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한정되어 있으니, 서두르세요!



2. 신한카드 공과금

전기와 도시가스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이제 월납 요금을 1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매달 한 번, 이용 금액이 5만원 이하인 경우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이용 금액별 할인한도 내에서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다음 달 말까지 3천원의 할인한도를 제공합니다. 교통 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해외 이용 금액은 매입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전기와 도시가스 이용요금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3.신한카드 Mr.Life 주유

4대 주유소에서는 리터당 6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주말 주유하실 때는 더욱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그리고 현대오일뱅크에서 결제일에 리터당 60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 할인은 일주일에 한 번 적용되며, 주유 금액이 10만원 이하인 경우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월주유 금액이 30만원 이하인 경우에도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LPG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주유소마다 유가 차이와 유종에 따라 할인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주말(토/일)에만 제공됩니다. 주말 외 공휴일은 해당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번 달에는 이용 금액별로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해당 금액 내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등록월의 익월말까지 3천원의 할인한도를 제공합니다.

교통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 기준으로 적용되며, 해외이용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번 주말에는 4대 주유소에서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4.신한카드 Mr.Life 통신

SKT·KT·LG U+ 10% 할인 이벤트! 할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매월 요금에서 1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금액당 1회 5만원까지 할인을 적용해 드립니다. (1회 최대 5천원 할인)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되며, 이용 금액에 따라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말까지 3천원의 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교통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 기준으로, 해외 이용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 이벤트는 인터넷, 집전화, 결합상품을 포함한 모든 이용에 적용됩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5.대형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주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기업형 슈퍼마켓과 온라인몰을 포함하며, 상품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됩니다. 일주일에 한 번이며, 이용금액이 5만원 이하인 경우 1회에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며, 이용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새로운 회원의 경우, 등록월 + 1개월까지 3천원의 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추가로, 교통이용금액은 전전월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되며, 해외이용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 서비스는 주말(토/일)에만 제공되며, 공휴일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6.쇼핑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옥션, G마켓, AK몰, 11번가와 같은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티몬, 위메프, 쿠팡과 같은 소셜커머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할인 서비스는 승인시간 기준으로 오후 9시부터 오전 9시까지 제공되며, 일주일에 1회, 한 달에 10회 이용 가능합니다. 더불어, 1회 이용금액이 1만원까지는 1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월 이용 유실적인 고객님들은 월 4회까지 라이프스타일 푸드 인테이크몰에서 2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까지 실적 관계없이 라이프스타일 푸드 인테이크몰에서 2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테이크몰(www.shopintake.com)에서 Mr.Life로 결제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결제수단 선택 화면에서 “신한 Mr.Life 카드”를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하지만, 이 할인 서비스는 직접 티몬, 위메프, 쿠팡 사이트를 접속하거나 대상 가맹점 앱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일반 결제나 간편 결제로 진행하는 경우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할인한도는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TIME 할인 서비스 월 통합 할인한도 내 서비스 제공됩니다.



신한카드 Mr.Life

7.대중교통

택시를 이용하시는 신한카드 고객님들께 좋은 소식입니다! 이제 택시 탈 때마다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 서비스는 All Night 운행하는 택시를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적용됩니다. 매주 일요일 1회, 월요일 10회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한 번 이용하실 때마다 1만원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 서비스는 승인시간 기준으로 오후 9시부터 오전 9시까지 제공됩니다.

이번 할인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할인한도입니다. 전월에 이용하신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이번 달에도 TIME 할인 서비스와 함께 월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할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할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택시를 탈 때마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

8.카페/베이커리

신한카드로 스타벅스, 커피빈과 같은 커피 전문점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All Night 커피 전문점에서도 업종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할인 서비스는 일주일에 1회, 월에 10회 이용 가능하며, 1회 이용 금액이 1만원 이하인 경우 1회 최대 1천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할인 서비스는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제공되며, 이 시간을 기준으로 할인 적용이 됩니다.

또한,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TIME 할인 서비스의 월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9.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 외식

신한카드 가맹점에서는 외식 및 커피 산업을 비롯한 모든 식음료 업종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All Night 식음료 업종에서도 10% 할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뷔페, 일반 음식점, 패스트푸드 그리고 커피전문점까지 모든 업종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일 1회, 월 10회까지 이용 가능하며, 1회 이용금액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됩니다. 한 번에 최대 1천원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서비스는 승인시간 기준으로 오후 9시부터 오전 9시까지 제공됩니다.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10.편의점

이제 모든 편의점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ll Day 편의점에서는 이용금액 1만원까지 1회에 한하여 1천원 이상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일주일에 1번, 한 달에 5번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하지만 할인 서비스는 이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TIME 할인 서비스 월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11.의료

병원과 약국에서는 지금 All Day 병원 / 약국 업종 이용금액이 10% 할인됩니다! 이 할인은 치과와 한의원을 포함하지만, 동물병원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루에 1회, 매월 5회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용금액이 1만원 이하인 경우 1회 최대 1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TIME 할인 서비스 월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