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SOHO 다사로이 카드 사업자 위한 3가지혜택(4대보험, 전기세 해외구매등) 추천



다사로이 카드

NH 농협 SOHO 다사로이 카드

NH농협 SOHO 다사로이카드는 개인 사업자를 위한 따뜻하고 유익한 카드입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4대 사회보험과 전기요금에 대해 5%의 특별 할인, 국내 및 해외 이용 가맹점에서는 0.5%의 할인, 사업경비 및 해외 요금에 대해서는 0.5%에서 1%의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기본 할인과 4대 보험 및 전기요금 자동 납부 건의 특별 할인이 제공됩니다. 또한, 신용카드 2종은 사업경비 업종 및 해외 이용액에 대해서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및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무제한으로 0.5%의 기본 할인을 제공합니다. 주요 사업경비 업종에서는 0.5%의 추가 할인, 해외 이용액에서는 1%의 추가 할인으로 최대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4대 사회보험 및 전기요금 자동 납부 시에는 5%의 특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카드는 주유, 골프, 온라인 쇼핑, 오프라인 쇼핑, 통신 등 5가지 업종 및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할인 대상에서는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일 때 제공되며 할인 한도는 통합 월 5만 원이며 추가 할인 한도를 초과하더라도 기본 할인은 계속 제공됩니다.

본 카드의 할인 서비스가 적용되는 가맹점 중 백화점/할인점/쇼핑몰 내 임대 매장은 전산상 해당 가맹점으로 구분이 불가하여 할인 서비스가 제외됩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실 경우, 무이자 할부(무이자 할부 행사 및 우수고객 서비스에 의한 무이자 할부 포함) 혜택이 제공되므로 할인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가맹점이 아닌 별도 가맹점 번호로 승인 처리되는 일부 간편 결제(Pay) 이용 건은 서비스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NH농협 SOHO 다사로이카드를 사용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국내 및 해외 이용 가맹점에서 추가 할인을 받아보세요.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기본 할인도 놓치지 마세요. 할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 가맹점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 SOHO 다사로이카드 3가지 혜택

농협 다사로이 관리비 할인

본 카드를 이용하시면 4대사회보험 및 전기요금에서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전국 주택용전력(아파트 포함), 주거용 심야전력(갑), 계약전력 20KW 이하 사용자 전기요금 자동납부로 결제하는 경우와 국민건강/국민연금/고용/산재보험 자동납부를 신청하신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전월 결제 금액이 5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할인한도는 결제 건당 5천원, 통합 월 1만원입니다. 자동납부 신청 후 결제한 건에 한하여 할인이 적용되며, 이 할인 혜택은 본 카드로 결제하신 건에 한해 적용됩니다.

또한, 본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시면 기본할인도 적용되어 추가적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4대사회보험 및 전기요금의 경우 기본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전월실적 산정 시 제외됩니다.

농협 다사로이 언제나할인

언제나할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국내 및 해외 가맹점에서 0.5%의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전월실적 조건이나 할인한도가 없어서 매우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외 이용 시에는 국제 브랜드 수수료나 해외 서비스 수수료가 별도로 청구되기 때문에 이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나할인 서비스를 제외한 대상은 대학(대학원)등록금, 교육비(학부모부담금), 임대료,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상하수도요금, 과태료(범칙금), 우체국 우편요금, 사회보험(국민건강/국민연금/고용/산재),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류 구매(충전 포함), 가상화폐 거래소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거래 취소금액, 포인트(전부/일부) 결제 시 포인트 사용분 등의 이용금액, 무이자 할부(무이자 할부 행사 및 우수고객 무이자 할부 지원 포함)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나할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지출에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할인금액이 적립되어 나중에 다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할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지출 내역이 자세하게 기록되어 어떤 지출에서 얼마나 할인을 받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출 내역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다사로이 쇼핑

쇼핑 할인 사업경비 및 해외요금 할인 적용 범위가 다양합니다. 총 1.0% 할인율의 기본 할인 외에, 추가 할인율 0.5%를 적용하여 합산 할인율 1.5%까지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할인 적용 대상에는 다양한 쇼핑몰들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쿠팡, G마켓, 11번가, 티켓몬스터, 위메프, 농협몰 등의 인기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다이소 등의 오프라인 쇼핑몰도 할인 대상이 됩니다.

할인 대상이 아니더라도 주유소, LPG 충전소, 골프장 및 골프 연습장 등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SKT, KT, LGU+와 같은 통신사의 자동 납부 서비스를 이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알뜰폰은 제외됩니다.

해외 이용액 할인 대상도 놓치지 마세요. 기본 할인율 0.5% 외에 추가 할인율 1.0%를 적용하여, 총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제공됩니다. 다만, 할인 한도는 월 5만원으로, 추가 할인 한도를 초과할 경우 기본 할인율만 적용됩니다. 또한, 국제 브랜드 수수료 및 해외 서비스 수수료가 별도로 청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외 이용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다음은 전월 실적 제외 대상 항목입니다.

이들 항목은 대학(대학원) 등록금, 교육비(학부모부담금), 임대료,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상하수도요금, 과태료(범칙금), 우체국 우편요금, 사회보험(국민건강/국민연금/고용/산재),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류구매(충전 포함), 가상화폐 거래소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거래취소금액, 포인트(전부/일부) 결제 시 포인트 사용분 등의 이용금액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항목들은 예산안에 반영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이상으로 농협 다사로이, 농협 다사로이카드, nh농협카드 추천, 농협 사업자 신용카드 추천, 농협카드 추천, NH농협 SOHO 다사로이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