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시발카드 비씨 카드 페이북 0.7% 청구할인 연회비, 전월실적 확인하세요.



bc 시발카드

bc 시발카드 비씨 카드 페이북

신용카드를 만들려고 하다 보면, 타 카드와 비교해 압도적인 혜택에 눈이 가다가도 전월 실적과 높은 연회비에 막혀 단념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bc 시발카드라는 상품은 신용카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BC 시발 카드란?

시발카드는 사회초년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출시된 상품으로, ‘시발비용’이라는 신조어에서 이름을 따온 것입니다.

BC카드가 내놓은 시발 카드의 이용자들은 “스트레스가 해소된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만, “상품명에 욕설이 들어가 민망하다”는 부정적인 반응도 보였습니다. 이는 강렬한 이름과 사직서 모양의 디자인 등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BC카드의 전략으로 보입니다. 또한, 일부에서는 BC카드가 MZ세대의 소비 습관을 고려한 카드를 출시하는 도중 과도한 마케팅으로 무리수를 둔 것이 아니냐는 비판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시발 카드는 신용카드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비씨카드의 ‘시발카드’ 역시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이용금액의 0.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들은 신용카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시발 카드를 사용하면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발 카드는 실생활에 맞춘 혜택을 받으려 해도 전월 실적이 부족해 원하는 혜택을 받지 못하거나 혜택을 받지 못해 해당 카드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연회비만 지불하는 악순환을 겪는 경우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통신비, 대중교통, 카페, 온라인 쇼핑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1800원에서 1만8000원 미만의 결제 건당 180원(일 5회까지, 월 50회까지)의 할인과, 1만8000원 이상 결제 시 1800원의 할인(일 2회까지, 월 10회까지)이 적용됩니다. 이 ‘특별 혜택’은 택시, 커피, 배달, 쇼핑, 편의점 5가지 업종에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적용됩니다. 또한, 전월 실적 없이도 이용금액의 0.7%를 청구 할인해 줍니다.



BC 시발 카드 특별 할인

‘선 넘는 특별 할인’ 서비스는 비씨카드에서 제공하는 매우 유용한 혜택 중 하나입니다. 이 서비스는 주요 시작 비용 사용처에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매우 적극적인 할인 금액을 제공하며 사용 금액에 따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아래는 해당 서비스의 적용 조건입니다.

이용금액 할인 월 할인한도
1,800원 이상
18,000원 미만 180원 청구할인 최대 일 5회, 월 50회까지 적용
18,000원 이상 1,800원 청구할인 최대 일 2회, 월 10회까지 적용

이 서비스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홧김택시 : 택시 업종, 카카오택시 자동결제
  • 커피수혈 :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폴바셋
  • 배달냠냠 :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 쇼핑치료 : [오프라인 백화점]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11번가
  • 간식털이 :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위의 가맹점을 이용하시면 매출금액 별로 차등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백화점, 대형할인점 내 매장이나 미군부대 등 임대매장 결제 건은 서비스 적용이 제외됩니다. 또한, 스타벅스 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서비스 적용이 제외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서비스는 해외 이용 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됨을 유의해주세요. 이것은 고객이 일반적인 신용 카드 서비스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입니다.



선넘는 특별 할인

그리고, 비씨카드에서는 ‘선 넘는 특별 할인’ 서비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씨카드의 ‘기본 할인’ 서비스는 실적/한도 조건 없이 0.7% 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은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이 서비스는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횟수/한도 제한이 없으며, 각종 제세공과금(국세/지방세/도시가스/사회보험/공공요금 등), 아파트관리비, 대학등록금, 상품권(선불카드 포함) 구입 및 충전, 초중고 학교 납입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등만 제외됩니다. 이는 비씨카드에서 제공하는 할인 서비스의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비씨카드에서는 후불교통카드를 발급하시는 고객님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전용 후불교통카드는 5,000원으로 발급 가능하며, 국내외겸용 후불교통카드는 8,000원으로 발급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은 보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bc 시발카드, 시발카드, 비씨 시발카드, 비씨카드 시발카드, 페이북 시발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