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스 상품권 사용처 구매 방법 및 유효기간 90% 이상? (경복궁, 면세점, 삿뽀로등)



엔타스 상품권

엔타스 상품권 사용처 구매 방법

엔타스 상품권, 엔타스 상품권 사용처, 엔타스 경복궁 상품권, 엔타스 경복궁삿뽀로 상품권, 엔타스 외식 상품권으로 엔타스 상품권은 엔타스가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및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권을 이용하시면 다양한 메뉴와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용됩니다.



엔타스상품권, 엔타스 스튜디오, 엔타스 경복궁, 엔타스 면세점, 경복궁 엔타스구월동, 엔타스 전주, 엔타스 불당동, 엔타스 천안, 엔타스 송천동, 엔타스 고구려, 엔타스 면세점, 엔타스 경복궁 상품권, 엔타스 외식 상품권, 엔타스 삿뽀로

엔타스 상품권

엔타스 상품권

엔타스상품권은1만원, 10만원의 권면 금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엔타스 면세점 등 엔타스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면세점에서는 지류식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발송일의 재고 상황에 따라 지류식 또는 카드식의 조합으로 발송됩니다. 추가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1만원 단위로 선택해 주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사용금액이 권면 금액의 90% 이상인 경우에는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90% 미만 사용하는 경우에는 그 잔액을 상품권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엔타스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면세점을 운영하며, 고객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상품권 이용 방법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엔타스 상품권은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용됩니다. 이 상품권을 선물하시면 받는 분께 큰 기쁨을 선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상품권은 다양한 이벤트나 경품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엔타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엔타스상품권 사용처

엔타스 상품권 사용처

엔타스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면세점을 운영하며, 엔타스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외식 브랜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엔타스 외식 브랜드로는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DUTY FREE 경복궁불고기, 한양, 팬차이나, 어담, 선한정식, 샤브젠 등이 있습니다. 또한, 면세점은 엔타스 면세점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두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용 가능한 매장에도 몇 가지 제외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현대백화점 디큐브점 (경복궁, 삿뽀로, 팬차이나), 현대백화점 천호점 (삿뽀로), AK 백화점 분당점 (삿뽀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갓포삿뽀로, 구이랩)에서는 엔타스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엔타스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엔타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권 상세정보]
엔타스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은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외식상품권입니다. 상품권은 10,000원권과 100,000원권 두 종류가 있으며, 발급자는 (주)엔타스입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엔타스로 문의해주세요. 문의 전화번호는 02)337-7758입니다.

[상품권 구입처]

엔타스 운영 브랜드 영업점에서는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등에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및 통신판매는 불가하며, 복지몰에서 복지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상세정보]

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간 유효합니다. 이용 가능한 매장은 (주)엔타스에서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와 엔타스 면세점입니다. 다만, 현대백화점 디큐브점(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팔진향)에서는 상품권 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외식 상품권의 잔액 환불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액면가의 90% 이상 사용 시에는 잔액 환불이 가능하며, 미사용 외식상품권은 영업점에서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때, 환불 시 발급 받으셨던 구매영수증과 함께 상품권을 지참하시면 됩니다.



[상품권 진위 여부 확인 방법]

상품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빛에 비추면 꽃무늬 마크가 나타납니다. 꽃무늬 개수는 인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권 뒷면의 바코드 앞자리 숫자가 년도를 뜻하므로, 발행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관련자주 물어보는 질문]

  1. 발행일 확인 방법 : 상품권 뒷면의 바코드 앞자리 숫자가 년도를 뜻합니다. 발행일과 유효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진위 여부 확인 방법 : 현금 지폐와 마찬가지로, 빛을 비춰볼 시 숨겨진 꽃 무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꽃무늬 개수는 인쇄에 따라 다름)
  3. 인터넷 면세점 사용 방법 :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ID로 금액을 예치해드립니다. 상품권을 우편발송하거나 시내 면세점 인천 본점 2층 안내데스크에 직접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4. 온라인 통신판매 불가 : 복지몰에서 복지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엔타스 면세점에서는 다양한 외국 식재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보내실 곳]

엔타스 시내 면세점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93 엔타스 빌딩 9층 온라인 영업사무실에 있습니다.

상품권은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선물하기 위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엔타스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은 유효기간이 5년이며, 발행자는 (주)엔타스입니다. 상품권은 엔타스에서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및 엔타스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빛에 비춰볼 시 꽃무늬 마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상품권을 우편발송하거나 시내 면세점 인천 본점 2층 안내데스크에 직접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엔타스로 문의해주세요.

이상으로 엔타스 상품권사용처 구매 방법 및 유효기간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RESPONSE